FASHION

마인드브릿지, 무료 인문학 강의 ‘인문학365’ 제공

마인드브릿지, 무료 인문학 강의 ‘인문학365’ 제공 | 1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의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이달부터 무료 인문학 강의 서비스 ‘모두의 인문학 – 인문학365’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인문학365는 마인드브릿지와 인문학 전문 교육 사이트 아트앤스터디(대표 현준만)가 함께 만든 동영상 강의로 철학자 강신주, 교수 진중권 등이 참여한 인문학 강의다.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약 20분 간의 짧고 이해하기 쉬운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마인드브릿지의 인문학 콘서트 강의도 모두 무료로 볼 수 있다. 이외 책·영화 리뷰 등 다양한 인문학 정보를 제공한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인문학은 직장인들의 필수적인 소양임에도 불구하고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특성이 있어, 모두의 인문학이라는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모두의 인문학과 인문학 365가 직장인들의 지적인 호기심을 채우고,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는 데에 유용하게 활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인드브릿지의 무료 인문학 강의인 인문학365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mindbridge.co.kr)와 모바일 페이지(m.mindbridge.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한편 마인드브릿지는 ‘워킹 피플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라는 콘셉트 아래 인문학의 가치를 통해 직장인의 삶이 윤택해지기를 바라며 다양한 인문학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그 예로 작년에는 세계적 석학 슬라보예 지젝을 초청하여 강연하였으며 올해는 ’서울 와우북 페스티벌’과 ‘인문학 릴레이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222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