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노우, 2022 S/S 컬렉션 ‘도어웨이’ 공개

시티 캐주얼 브랜드 ‘에노우(ENOU)’가 편안함과 자유스러움으로 완성한 2022 S/S 컬렉션, ‘도어웨이(DOOR WAY)’를 공개했다.

닫혀있던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갔을 때, 마주할 활기찬 일상에 대한 희망과 기대를 담아 완성한 이번 컬렉션은 여유로운 실루엣과 퀄리티 높은 소재에 에노우만의 위트를 입혀 작업한 후디와 스웻셔츠 등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에노우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포츠(PORTS)’ 캐릭터와 버블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ARC 버블 포츠 후디’는 여유있는 오버사이즈 핏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스포티룩과 캐주얼룩 등 어디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또한 텐타 공정과 덤블 워싱을 통해 세탁 후에도 원단의 수축이 적고 뒤쪽 목부분에는 헤링본 테이프로 마감해 목 늘어남을 최소화해 오래두고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파리(PARIS)’ 후디는 단품은 물론 아우터 안에 레이어링해 입기 좋으며 로마, 벤쿠버, 파리 등의 시티 타이포 맨투맨은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다. 특히 버건디와 딥그린의 빈티지한 컬러는 심플한 스타일에 확실한 포인트가 된다.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지친 우리의 일상에 편안함과 위트를 더해 줄 에노우의 ‘도어웨이(DOOR WAY)’ 컬렉션은 에노우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50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