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버버리, 2022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 공개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의 2022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 되었다.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리카르도 티시(Riccardo Tisci)가 디자인한 2022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은 스타일과 정체성, 함께함과 자유, 자연과 야외를 기념한다. 버버리의 하우스 코드에 현대적인 해석을 더했으며, 다양한 브리티시 스타일에 대한 탐험 정신과 한계를 뛰어 넘는 정신을 담고 있다. 또한, 물리적 세계와 개인의 삶에서의 모험과 발견이 주 테마를 이루며, 창의성과 자기 표현의 한계를 없앤다는 의미를 지닌다.

2022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은 버버리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시리즈인 “Friends and Family” 중 첫 번째이기도 하다. 이번 컬렉션을 공개함과 동시에, 버버리는 향후 리카르도 티시가 각 프리 컬렉션에 뜻밖의 인물과 협업하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함께함, 스타일, 가족을 주요 가치로 하는 이 크리에이티브 시리즈에 참여하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는 리카르도 티시가 버버리 하우스에 합류한 이후 확립된 버버리 아이덴티티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해석하여 컬렉션을 스타일링하고 각각의 쇼에 개인적인 크리에이티브 아이덴티티를 가져올 것이라며 기대를 모았다. 이번 2022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은 리카르도 티시의 오랜 파트너이자 버버리 캠페인에 모델로 참여한 경험과 2021 봄/여름 쇼를 걸었던 버버리 가족의 일원, 레아 T(Lea T)와 함께하였다.

리카르도 티시는 크리에이티브 시리즈에 관련하여 “나는 내 컬렉션에 생명을 불어 넣어줄 색다른 방법을 탐험해 보고 싶었다. 이번 시즌을 시작으로 매 시즌, 새로운 창의적인 목소리를 프리 컬렉션에 더하기를 결정하였다.

내 삶에서 나에게 영감을 주고, 독특한 창의력으로 내 삶을 가득 채우는, 나에게 특별한 사람을 초대하고자 한다. 창의성은 자유를 의미하며, 공감과 소통과도 깊이 관련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하는 우리의 목소리, 정체성이다. 나는 우리의 창조적인 세계가 만났을 때, 내 정체성에 대한 어떤 해석이 나올지에 대한 기대가 컸다. 레아 T를 이번 2022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을 주자로 선보이는 내 크리에이티브 시리즈의 첫 파트너로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레아는 동물과 자연과 늘 교감하는 사람일 뿐만 아니라 강렬한 여성스러움과 힘들리지 않는 차분한 로맨틱한 부드러움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나의 가족, 나의 사랑이다. 이 시리즈는 정체성, 스타일 그리고 가족을 이야기 한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494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