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지오 로시, 디렉터 에반게일 스미르니오타키 임명
이탈리아 명품 슈즈 브랜드 세르지오 로시 (Serigo Rossi)에서 브랜드의 새로운 이미지 구축을 위한 시작으로 글로벌 패션 인플루언서이자 스타일히로인(@Styleheroine) 필명으로 알려진 에반게일 스미르니오타키(Evengelie Smyrniotaki)를 새로운 아티스틱 디렉터로 임명했다.
스미르니오타키(Evengelie Smyrniotaki)는 2022년 브랜드 광고 캠페인, 콘텐츠 제작 방향, 스타일링 등 세르지오 로시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본격 디렉팅을 시작할 예정이다.
에반게일 스미르니오타키는 “이렇게 흥미로운 시기에 세르지오 로시에 합류하게 된 것은 매우 영광이며 브랜드와 새로운 장을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라며 “저는 오랫동안 세르지오 로시의 팬이었고 랑방 그룹의 지원을 받아 더욱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의 잠재력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비전으로 새로운 성장을 보여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 세르지오 로시
세르지오 로시 최고 경영자인 Riccardo Sciutt는 “그녀가 지닌 명품 슈즈에 대한 미학과 새로운 미디에 대한 지식은 브랜드에 큰 가치를 부여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며 “오늘날의 브랜드는 고객과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도구에 공감해야 하며 그녀와 함께 향후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변화를 주도해 나갈 것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세르지오 로시는 오는 2022년 2월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첫 에반게일 스미르니오타키X세르지오 로시 캡슐 컬렌션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