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5252바이오아이오아이X유니버설 스튜디오, 두 번째 협업 출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 BY OIOI)가 유니버설 스튜디오와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 ‘Comic Shop at 52nd St.’을 전개한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협업 컬렉션은 지난 시즌, 클래식 무비 컬렉션에 이은 두 번째 진행으로 거리 한복판의 코믹북 스토어를 모티브로 했다. 클래식 만화의 대표 캐릭터인 ‘핫 스터프(HOT STUFF)’와 ‘리치 리치(RICHIE RICH)’, ‘펠릭스 더 캣(FELIX THE CAT)’, ‘우디 우드패커(WOODY WOODPECKER)’는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만의 위트와 차별화된 감성과 만나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후디와 스웻셔츠, 니트를 메인으로 긴팔 티셔츠와 에코백 등의 액세서리를 포함해 총 26종의 아이템으로 출시되며 크랙 이펙트와 도트 그래픽, 자수 기법 등을 활용해 유니크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촘촘히 짜인 고밀도 아크릴의 집업 니트와 니트 풀오버는 니트 특유의 편안함에 팝한 느낌의 캐릭터들로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여유있는 핏의 후디는 고급스러운 자수로 연출한 유니크한 그래픽이 돋보인다. 스웻셔츠는 캐릭터들을 크랙 이펙트로 프린팅해 빈티지하면서도 스트릿한 무드로 표현했다. 롱슬리브 티셔츠는 뒷면에 도트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위트있는 디테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번 5252바이오아이오아이의 협업 테마인 ‘Comic Shop at 52nd St.’ 로고를 활용한 에코백은 넉넉한 사이즈의 데일리백으로 활용도가 높다.

클래식 애니메이션과 5252바이오아이오아이의 유쾌한 상상력으로 가득한 이번 협업 컬렉션은 1월 14일 오후 6시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공개되며 협업을 기념해 1월 21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1월 21일부터는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29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