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조이, 발렌타인 위한 SS22 신상품 화보

듣기만 해도 설레고 두근거리는 발렌타인을 맞아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 퍼포먼스(Calvin Klein Performance) 그리고 레드벨벳(Red Velvet)의 조이(JOY)가 만나 발렌타인 홀리데이 스페셜 화보로 찾아왔다. 지난 12월 드라마 <한사람만>에 출연하며 아이돌로서의 상큼함은 물론 배우로서의 성숙함까지 선사해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사랑스러움을 대표하는 조이는 이번 화보에서 역동적이면서도 절제된 스윗함으로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 했다. 화보 속, 조이가 착용한 아이템은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그리고 캘빈클라인 퍼포먼스(Calvin Klein Performance) 2022년 신상품으로, 다가오는 새로운 봄 시즌에 산뜻하게 착용하기 좋은 캐주얼웨어(Casual wear)와 액티브웨어(Active wear)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발렌타인 화보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테마는 모던 & 스윗으로, 화려한 배경 없이도 빛나는 조이의 다양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은 캘빈클라인진(Calvin Klein Jeans)의 2022년 봄 신상품인 모노그램 로고 스웨트 셔츠와, 미드 기장의 부츠컷 핏의 다크 블루 데님으로, 심플하지만 엣지 있는 포인트룩을 완성했다. 모노톤의 컬러컨셉으로 완성된 화보 속 조이는,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으로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있다.

특히 액티브 아이콘 멀티 엘라스틱 브라(Active icon multi elastic bra)와 액티브 아이콘 엘라스틱 7/8레깅스(Active icon elastic 7/8 leggings)를 매치한 조이는, 투박하고 뻔할 것이라는 액티브웨어에 대한 편견을 제패하며 새로운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하이 서포트 핏(High support fit)의 액티브 브라는 흡습속건의 스트레치 소재가 사용되어 땀 흡수에 용이하며, 기능과 디자인면에서 모두 뛰어난 만족감을 선사한다.

한편, 독보적 러블리 아이콘 조이가 착용한 캘빈클라인 퍼포먼스(Calvin Klein Performance) 신상품은 전국의 캘빈클라인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몰, 그리고 최근 런칭한 캘빈클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83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