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쌤소나이트 레드, 셀바 라인 ‘황정음 가방’ 완판

20131119 SAMSONITERED selva 1쌤소나이트(대표 서부석)의 비즈니스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의 미니백 ‘셀바(Selva)’가 완판을 기록하며 리오더에 들어갔다.

AD-KFA

쌤소나이트 레드 측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2 드라마 ‘비밀’에서 뛰어난 연기로 호평 받은 황정음이 자주 착용하여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며 방송이 나가자마자 완판됐다”고 19일 전했다.

AD-KFA
쌤소나이트 레드, 셀바 라인 크로스백 2종
쌤소나이트 레드, 셀바 라인 크로스백 2종

2013 F/W 시즌 쌤소나이트 레드가 새롭게 선보인 ‘셀바 라인’은 크로스백 2종과 백팩으로 이번 완판된 제품은 크로스백 2종 모두이다. 머스터드와 블루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크로스백 겸 클러치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컬러 포인트를 특징으로 일상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옷에 쉽게 매치가 가능하며, 소녀시대의 윤아가 착용해 일명 ‘윤아 가방’으로 불리우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리오더된 제품은 내달 첫째 주에 공개될 예정.

쌤소나이트 레드 김희정 마케팅 본부장은 “실용적이고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쌤소나이트 레드의 미니백 셀바가 20대 여성의 워너비 스타인 황정음이 선택해 좋은 시너지를 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소개해 여성 라인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298 Like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