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임윤아, 심플한 우아美를 담은 화보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우먼 캐릭터 브랜드 지고트(JIGOTT)가 뮤즈 임윤아와 함께한 2022 봄·여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Woman in Timeless’라는 주제로 모던한 공간 속 배우 임윤아의 우아하고 당당한 애티튜드를 선보이며 지고트만의 클래식을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로 담아냈다.

화보 속 임윤아는 타임리스한 톤앤매너를 바탕으로 화사한 프릴 디테일을 더한 블라우스와 수트 셋업, 데님소재를 활용한 경쾌한 플리츠 룩 등 지고트의 시그니처인 페미닌한 비즈니스룩부터 캐주얼한 분위기의 착장을 소화하며 또 한번 지고트와 임윤아의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봄·여름 시즌을 맞아 지고트의 화사한 컬러감과 유연하고 부드러운 실루엣, 그리고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지고트의 아이코닉한 아이템들을 표현했다.

지고트X임윤아가 함께한 22SS 컬렉션은 지고트 SNS채널 및 홈페이지,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화보 속 임윤아가 착용한 상품은 지고트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73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