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언더웨어에 스며든 2022 컬러 트렌드는?

패션계에 에너지와 생동감이 느껴지는 보라 계열의 컬러 열풍이 불고 있다. 바로 미국 색채연구소 팬톤(Pantone)이 2022년 올해의 컬러로 발표한 보라 계열의 ‘베리 페리(Very Peri)’ 컬러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침체된 분위기를 벗어나 활기찬 기운을 불어넣어 줄 컬러로 각광받으며 의류부터 패션소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여러 패션 아이템 중 언더웨어에서도 신비로우면서 활기가 감도는 보라 계열의 ‘베리 페리’ 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라이프스타일 웨어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가 다채로운 ‘베리 페리’ 룩의 언더웨어들을 제안한다.

#원더브라 ‘에센셜 와이어리스 브라렛 라이트퍼플 브라팬티 세트’ 제안

그리티가 전개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는 ‘베리 페리’ 룩의 언더웨어로 부드러우면서 은은한 보랏빛의 컬러가 돋보이는 ‘에센셜 와이어리스 브라렛 라이트퍼플 브라팬티 세트’ 제품을 선보였다.

극강의 편안함과 볼륨감으로 많은 마니아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원더브라는 브랜드 고유의 강점인 푸쉬업 기능에 트렌디한 스타일과 독보적인 기능성을 더한 다양한 특색의 제품 라인업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원더브라만의 푸쉬업 기능을 살리고 그에 편안함을 더한 노와이어, 브라렛 등 트렌디한 스타일은 지키면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언더웨어들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는 것.

원더브라 ‘에센셜 와이어리스 브라렛 라이트퍼플 브라팬티 세트’의 브라는 가슴압박의 걱정 없이 와이어가 없는 홑겹 브라렛 제품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삼각 볼륨몰드가 매끄러운 가슴 라인과 볼륨을 연출해주며, 컵 안감에 패드 주머니가 있어 볼륨몰드를 별도로 넣고 뺄 수 있어 원하는 두께의 볼륨몰드로도 교체 가능하다. 브라컵 하단에는 신축성이 좋은 자가드 소폭 레이스를 적용해 몸을 편안하게 감싸준다. 브라와 팬티 모두 전체적으로 은은한 레이스를 매치해 로맨틱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원더브라 ‘에센셜 와이어리스 브라렛 블루 브라팬티 세트’ 소개

앞서 소개한 원더브라 ‘에센셜 와이어리스 브라렛 라이트퍼플 브라팬티 세트’가 은은한 보랏빛에 가깝다면, 페리윙클 블루 빛의 컬러가 보다 가미된 제품으로 ‘에센셜 와이어리스 브라렛 블루 브라팬티 세트’제품도 있다.

원더브라 ‘에센셜 와이어리스 브라렛 블루 브라팬티 세트’는 제품 전체적으로 레이스 소재 적용으로 페미닌함을 극대화해주며, 심리적 안정감과 평온함을 주는 블루 빛의 파스텔톤 컬러 조합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화사함이 느껴진다.

브라의 경우,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 디자인으로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소프트한 푸쉬업 몰드 적용으로 원더브라만의 볼륨감도 잊지 않았다.

#플레이텍스 ‘와이어리스 시스루 V브라렛 라이트바이올렛 브라팬티 세트’ 눈길

와이어리스 브라의 대표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는 ‘베리 페리’ 룩 언더웨어로 산뜻한 라벤더 컬러의 ‘와이어리스 시스루 V 브라렛 라이트바이올렛 브라팬티 세트’ 제품을 선보였다.

플레이텍스 ‘와이어리스 시스루 V 브라렛 라이트바이올렛 브라팬티 세트’는 사랑스럽고 파우더리한 라벤더 컬러와 시스루 포인트로 매력을 더했다. 플레이텍스만의 와이어리스 브라 기술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는 브라렛 제품으로 겉옷을 입었을 때 가슴 부분이 들뜨지 않도록 매끈한 실루엣을 선사한다. 또 사각형태의 가슴 몰드를 사용해 옆 가슴까지 안정적으로 감싸주며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세트로 구성된 팬티 역시 자가드 밴드와 가벼운 헴 원단을 사용해 힙 전체를 감싸줘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노라인 헴팬티로 디자인해 겉옷 착용시 매끄러운 실루엣을 살려준다.

41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