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정해인 아노락 입어볼까?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코다컬러(KODACOLOR) 컬렉션’을 봄 신제품을 출시하며,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22 봄 캠페인을 공개했다.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한 봄을 맞이하기 위한 코닥어패럴의 대표 아이템인 아노락(Anorak)을 중심으로 맨투맨, 반팔 티셔츠,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코닥어패럴의 2022 봄 캠페인도 공개했다. 캠페인 테마 ‘즐겨보락, 코닥 아노락(樂)’은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아노락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가드닝, 펫워킹, RC카 라이딩 등 총 5가지 컨셉으로 촬영된 캠페인은 스케줄이 없는 날, 정해인이 평소 즐기거나 해보고 싶었던 일상 속 순간을 포착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정해인은 업사이클링 공방에서 배우는 가드닝, 반려견과의 산책 등 꾸밈없고 자연스러운 모습부터 RC카를 조종하며 스피드를 즐기거나 오락실에서의 에너지 넘치게 놀이를 즐기는 등 소년미, 키치함이 넘치는 모습으로 기존과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그는 이번 촬영을 위해 처음으로 울프컷 헤어 스타일링을 시도하면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비주얼을 뽐냈다.

한편, 신제품 ‘코다컬러 가먼트다잉 아노락 자켓’은 필름 특유의 빈티지하고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가먼트다잉 기법을 통해 구현한 제품이다. 염색 과정 중에 자연스럽게 생기는 구김이 특징.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에 레트로한 로고 패치 디테일로 포인트를 살렸고, 내구성 높은 소재에 홑겹의 얇은 두께감으로 간절기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 매일 착용하기에도 좋다. 컬러는 차콜, 아이보리, 레드, 카키 총 4가지.

배우 정해인이 착용한 ‘코다컬러 가먼트다잉 아노락 자켓’을 포함한 2022 봄 신제품은 전국 코닥어패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387 View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