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욘드클로젯, 컬렉션 레이블 ‘N ARCHIVE’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컬렉션 레이블 ‘N

.ARCHIVE(엔 아카이브)’의 2022 봄 컬렉션을 오픈한다.

N ARCHIVE(엔 아카이브)는 90년대 미국 아이비리그적 요소를 비욘드클로젯 특유의 모던 감성으로 재해석해 표현한 라인이다. 한정 수량 제작된 런웨이 마스터 피스로, 브랜드 본연의 오리지널리티가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이번 시즌 비욘드클로젯은 건강한 삶과 정신을 그려내는 오가닉 라이프에 포커스를 맞춰 빈티지 무드가 녹여진 뉴 모더니티를 담아냈다. 어스 톤 계열의 차분한 컬러와 내추럴한 소재를 메인으로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제안했으며, 패치워크 등의 포인트 디테일로 키치한 감성도 놓치지 않았다.

기획 제품들로 구성된 프린스톤 라인 또한 주목할 만하다. 프린스톤 라인은 컬렉션 레이블 N ARCHIVE(엔 아카이브) 안에서도 시즌 기획 의도가 더욱 명확히 반영된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에서는 2022년을 맞아 임인년을 상징하는 호랑이를 모티브로 다양한 아이템에 아트웍을 적용시켜 보였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은 노맨틱 라인 신제품 2종도 함께 선보인다. 홈 인테리어 러그 아이템과 그립 톡이 바로 그 주인공. 노맨틱 라인의 위트 넘치는 시그니처 로고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베이직 아이템이다.

221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