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잇터, 22SS 컬렉션 ‘ON MY WAY ‘ 공개

스트릿 무드 안에서 자유로운 감성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캐쥬얼 브랜드 잇터(ITER)가 2022 S/S 컬렉션 ‘온 마이 웨이(On MY Way)’를 공개했다.

긍정의 에너지를 가진 잇터는 감각적인 컬러 조합과 위트 있는 디자인의 데일리웨어를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다. 소재는 물론 모든 제작 과정에서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On My Way’를 주제로 하는 잇터의 2022 S/S는 작지만 행복한 일상과 새로운 꿈을 찾아 나서는설렘을 담았다. 브랜드 네임인 I.T.E.R를 활용한 새로운 네임 심볼 로고와 화려한 컬러 팔레트로 잇터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제안한다. 네임 심볼 로고는 맨투맨, 스웻팬츠, 볼캡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되며 향후 니트 크롭 탑, 니트 팬츠, 스웻 아노락 등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메인 아이템인 ‘오버사이즈 스트라이프 해비 가디건’은 여유로운 사이즈와 절제된 스트라이프 컬러 배색으로 프레피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가슴 부분에는 새로운 로고를 자수로 연출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잇터는 이번 시즌부터 여성 라인을 전개하며 스타일 확장도 시도한다. ‘페어아일 믹스 컬러 페이스 니트 가디건’은 잇터의 시그니처인 페이스 로고와 레터링 로고를 믹스해 경쾌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바비 핑크와 켈리 그린 등의 감각적인 컬러 플레이가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셋업 착용이 가능한 니트 숏 팬츠와 트렌디하게 연출하거나 데님이나 슬랙스, 스커트 등 다양한 룩에 활용해도 좋다. 또한 잇터만의 위트가 느껴지는 페이스로고의 ‘페이스 프렌즈 크롭 자카드 탑’도 만날 수 있다.

54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