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클레르, 2022 봄 여름 매트 블랙 라인 론칭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활동적인 현대인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몽클레르 컬렉션(Moncler Collection)의 ‘매트 블랙(Matt Black)’ 라인을 선보인다.

2022 봄여름 시즌 핵심인 매트 블랙 라인은 블랙을 메인 컬러로 무광, 코팅, 유광 등 다양한 질감을 구성했으며 여기에 맑은 화이트 컬러를 비롯한 그레이쉬 블루, 홀로그램 느낌을 주는 혼색의 컬러감으로 풍성한 컬렉션을 완성했다.

농구 코트에서 영감을 받아 활동적인 현대인들을 위해 제작된 여름 컬렉션으로, 성별의 구분 없이 기능성과 활동성을 보장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타일과 편안함, 기능성 모두 갖춘 매트 블랙 라인의 여성복은 통풍이 잘되는 메시 소재, 테크니컬 바이크 쇼츠, 수영복, 크롭트 브라탑 등 도심 속 더운 계절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방수, 보온, 경량성 등 고기능성을 갖춘 아우터를 통해 좋지 않은 날씨에도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으며 리버서블로 착용 가능한 디자인은 활용도를 높였다.

남성복 역시 스포츠와 패션을 결합하여 기능성과 스타일을 극대화 시켰다.

패치워크 된 트랙 웨어는 메시 소재의 베스킷볼 쇼츠나 블랙 컬러의 망사 탱크톱과 매치하여 농구 코트에서 받은 영감을 고급스럽게 해석했다. 액티브 웨어의 특색을 살린 메탈 컬러와 반짝이는 원단, 부댕 스티칭과 다양한 무게감의 저지 아이템으로 현대적인 테크니컬 시티 웨어를 선보인다.

몽클레르 컬렉션의 ‘매트 블랙’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일부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135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