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노마 골프’, 22 S/S 캠페인 공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 골프’가 2022년 봄·여름(S/S)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필드와 일상생활에서 착장이 가능한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콘셉트의 ‘레노마 골프’는 MZ세대를 겨낭해 불필요한 장식은 없애고 젊고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소재와 디자인 요소를 모두 포함한 신상품을 대거 출시했다.

이를 위해 세련된 그레이톤 무드로 ‘레노마 골프’만의 스타일을 완성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여성복은 슬림한 핏을 강조한 골조직 니트와 티셔츠 그리고 사랑스러운 플리츠 큐롯 풀착장 아이템에 페미닌한 리본 디테일과 여성스러운 패턴 사용으로 한층 더 사랑스러워졌고, 남성복은 밝아진 톤으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템을 강화했다. 특히, 조거/카고 및 테이퍼드 핏 팬츠는 일상복 뿐만 아니라 필드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완성도 높은 스타일로 셋업 디자인에 집중해 차별화했다.

용품은 의류와 함께 시너지가 일어날 수 있도록 시즌컬러에 맞춰 진행했다. 토트백의 경우 디자인을 좀더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하되, 소재는 가죽을 적용해 견고함을 높인 것이 눈길을 끈다. 모자는 베이직군보다 트렌드군을 좀더 확대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며 양말은 업그레이드 된 기능성에 디자인까지 강화했다.

‘레노마 골프’는 22 SS 콘셉트에 따라 골프 스윙에 적합한 프로테크(PRO TECH) 라인부터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하이브리드(HYBRID) 라인까지 ‘레노마 골프’만의 스타일이 총 집약된 뉴 컬렉션을 공개했다.

프로테크 라인은 ‘레노마 골프’의 헤리티지를 접목한 골프에 최적화된 기능성 라인으로 퍼포먼스 골프웨어를 지향하며, 하이브리드 라인은 트렌드를 강조한 스타일리시한 라인으로 필드는 물론 일상을 오가는 활용도 높은 라이프웨어를 표방한다.

22 SS 캠페인의 첫 단추로 2월에는 방풍 기능의 2way 스트레치 바람막이를 준비했다. 이른 봄시즌에 적합한 소재 및 두께 제품으로 간절기마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모션 기능을 믹스한 하이브리드 스윙 점프는 아직은 추운 필드의 외부환경에 체온을 유지해주는 동시에 뛰어난 퍼포먼스 기능성과 활동성이 특징이다.

‘레노마 골프’ 관계자에 따르면 “22 SS 컬렉션은 라운드에서 라이프까지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올어라운드 아이템으로서 고객들이 어떠한 상황에서도 즐겨 착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면서 “특히 2월에는 남성은 외부바람을 막아주는 방풍 안감 가디건을, 여성은 몸판 경량다운 충전재로 보온기능 강화한 제품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레노마 골프’ 22 SS 컬렉션은 전국 ‘레노마’ 매장과 한성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445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