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질스튜어트 뉴욕, 22SS 컬렉션 ‘SPRING STUARTISM’ 공개

LF의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JILLSTUART NEWYORK)’ 남성이 2022 SS 메인 컬렉션 ‘SPRING STUARTISM’ 을 공개했다.

정제된 형태의 제품이 주를 이룬 질스튜어트 뉴욕의 22SS 컬렉션은 톤온톤 컬러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미니멀 룩을 선보인다.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코트, 트렌치, 트러커, MA-1 등의 아우터는 따스한 봄에 제격인 모던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질스튜어트 뉴욕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은 MA-1의 경우, 전체적인 실루엣을 강조한 오버사이즈 핏에 은은한 광택감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아우터 이외에도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니트, 팬츠 등의 데일리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깔끔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분위기 있는 데일리 룩을 연출하기 좋은 질스튜어트 뉴욕의 2022 SS ‘SPRING STUARTISM’ 컬렉션은 질스튜어트 뉴욕의 LF몰 및 질스튜어트 뉴욕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378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