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디바우어, 유연석‧한지현 캐주얼룩
아메리칸 캐주얼 무드로 일상에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Eddie Bauer)가 유연석, 한지현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22SS 아이템을 공개했다.
화보 속 이들은 간절기 시즌 활용도 좋은 재킷부터 후드, 맨투맨 등 편안한 캐주얼 감성의 SS시즌 아이템을 매치하여 봄 캐주얼의 정석 패션을 선보였다.
유연석과 한지현이 착용한 봄 캠퍼 재킷은 비와 바람을 막아주는 캐주얼한 후드 디자인의 기능성 재킷으로데일리하게 착용 할 수 있다. 남성 제품은 소매 와펜, 여성 제품은 프린트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트렌디한 루즈핏으로 데님은 물론 슬랙스, 스커트와 매치하여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에디바우어의 라이프스타일 무드가 담긴 후드 1종과 맨투맨 2종 구성의 스웻 패키지도 이번 시즌 주목할 만한 아이템이다. 내추럴하고 베이직한 컬러들로 구성된 후드와 맨투맨은 세미 오버핏으로 편안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유연석과 한지현은 에디바우어의 로고를 활용하여 포인트를 살린 아이템을 착용하여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해보이는 룩을 제안한다.
한편, 화보 속 유연석과 한지현이 착용한 에디바우어의 캠퍼 재킷과 스웻 패키지는 오는 25일 저녁 6시 30분, CJ온스타일에서 론칭 방송된다.
597 Likes
3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