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유연석, 반전매력 돋보이는 화보 공개

배우 유연석의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유연석은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의 한국 앰배서더로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하며 새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화보 속 유연석은 그간 선보여 온 부드럽고 선한 인상 대신, 날카롭고도 선명한 표정을 자아내며 유연함 속에 가려졌던 잔잔한 카리스마를 표출해 새로운 이미지를 전달했다.

특히 유연석은 이번 화보를 통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태그호이어의 세 가지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300 러버스트랩 버전을 착용하며 눈길을 끌고있다.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300 러버스트랩은 더욱 얇고 가벼워진 케이스와 브레이슬릿, 엣지 디테일을 살려 모던함을 강화하고 정교한 마감으로 그 완성도 역시 드높였다.

유연석은 경험하지 못한 것들에 대한 호기심, 지속적인 모험을 통해 그만의 도전정신을 펼쳐 나가고 있으며, 이는 태그호이어의 아쿠아레이서 컬렉션이 추구하는 정신과 일맥상통해 앞으로 그가 이어 나갈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태그호이어와 유연석이 함께 한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300 워치는 전국 태그호이어 매장 및 롯데백화점 온라인 몰 태그호이어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84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