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클레르, 몽클레르 그레노블 데이-내믹 컬렉션 론칭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일상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몽클레르 그레노블의 새로운 액티브 웨어인 데이-내믹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몽클레르 그레노블의 핵심인 활기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 웰빙을 근간으로 한 기능성에 심혈을 기울여 디자인되었다. 가벼운 조깅은 물론 산 정상에서 헬리스킹을 하는 등 야외 활동에도 부족함이 없는 훌륭한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집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몽클레르 그레노블 데이-내믹 라인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현대인의 삶을 위해 디자인된 가벼운 모듈식 의류를 선보인다. 접어서 휴대하기 용이한 다운 소재의 아우터웨어, 테크니컬 저지 소재의 베이직한 레이어링 아이템과 다양한 기능성이 돋보이는 핵심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성별의 구분 없이 다양한 환경에서 실용적으로 착용 가능하다. 또한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마이크로 립스톱 소재의 베스트와 초경량 반바지, 안감이 없는 바람막이에는 휴대폰 주머니와 아쿠아가드(AquaGuard®) 지퍼의 조화로 어떤 활동에도 구애 받지 않는 매끄러운 운동 경험을 제공한다.

실험 정신을 기반으로 하는 몽클레르 그레노블은 이번 컬렉션 역시 기술적으로 앞선 소재들을 도입한 의류를 선보인다. 통기성과 내구성이 좋은 경량 소재의 방수 원단인 폴라텍 네오쉘(Polartec® NeoShell®)을 활용한 슬림핏의 집업 후디와 조거 팬츠, 견고한 섬유 소재인 다이니마(Dyneema®)를 활용한 방수 아우터웨어와 경량 다운재킷 등으로 몸을 안정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낮 시간에 저장한 빛으로 어둠 속에서 빛을 내는 광발광성 막인 스노 글로우(SnowGlow)를 나일론 소재와 결합하여 독보적인 광택감을 선사하였으며, 컬렉션에 사용된 주요 원단의 50% 이상이 재활용 물질로 구성되어 있음을 보여주는 재활용 로고 패치와 태그 또한 매력적이다.

몽클레르 그레노블의 데이-내믹 라인은 몽클레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와 일부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68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