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한국패션산업협회 2022년도 정기총회 개최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는 지난 2월 23일 섬유센터 17층에서 30여명의 회원사가 참석한 가운데 안전한 방역 기준에 준수하여 「2022년도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이사회 및 정기총회에서 승인된 “2022년도 협회 사업계획”은 K패션 글로벌화, 의류제조 인프라 업그레이드 및 패션 기업의 디지털 생태계 전환에 민첩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 목표로 두고 있다.

한준석 회장은 오미크론 확산으로 회원사와 패션산업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협회가 중추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정부의 패션산업 지원 정책과 회원 서비스에 역량을 최대한 집중할 것이라고 약속하고, 산업의 대표성 확립을 위해 패션기업의 회원 유치에 더욱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패션산업협회
한국패션산업협회 신임 김성찬 부회장

아울러 지난해부터 시행한 연회비 50% 감면 조치를 올해도 연장하여 회원사의 경제적부담을 경감시키는데 일조하고, 지난 1월말 협회의 섬유센터 이전을 통해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한국섬유수출입협회 등 관련기관과의 업무 협력을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김성찬 전무이사의 상근부회장 선임을 의결했다. 김부회장은 지난 1993년 한국의류산업협회를 시작으로 1997년 한국패션협회로 자리를 옮겨 각종 정부 지원사업 및 전시회 업무 등을 수행해 왔다. 2011년부터 경영관리 및 대외협력업무, 회원사 권익보호 업무 등을 총괄해 왔으며, 지난 2019년 한국의류산업협회와의 통합을 완성시키며 사무국을 이끌어 왔다.

130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