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에스앤에이, MZ세대 겨냥 스트리트 캐릭터 브랜드 ‘T’ 론칭

글로벌세아 그룹 스앤에이(대표 김기명)와 정구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손잡고 MZ타깃 스트리트 캐릭터 브랜드 ‘T’를 새롭게 론칭한다.

‘T’는 ‘Boderless Liberal(자유주의)’이라는 키워드를 철학으로 삼아, 독창성과 창조성, 진정성을 가진 MZ세대를 타깃으로 문화, 패션 및 성별에 관한 무한한 자유를 지향한다. 이러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T’는 다양한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베이직 라인인 ‘T ESSENTIAL’을 중심으로, 액티브 요소가 가미된 라인인 ‘T ALTERACTIVE’, 스트리트 웨어 라인인 ‘T LIBERAL’, 콜라보를 기반으로 한 캡슐 라인인 ‘LSRS’까지 총 4가지의 라인으로 구성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매장 인테리어는 친환경적인 디자인으로 구성해 타일과 우드의 조화를 통한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T’는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아티스트 장가노 / 뮤지션 마미야 / 일렉트로닉 디제이 겸 포토그래퍼 소마킴 / 무용수 최호종 / ID 매거진 한송인 등의 아티스트들과 개성 있는 5인 5색의 캠페인 촬영을 통해 MZ 세대만의 라이프 스타일과 감성을 제대로 표현해 냈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의 ‘T트리스’ 게임 이벤트, 매장 내 장가노 작가의 드로잉 쇼, 소마킴의 디제잉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T는 3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 스토어 등을 시작으로 매장 전개를 시작한다. .

1.3k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