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박서준, 몽환적인 컨셉의 캘빈클라인 진 화보

모던과 젊음을 대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에서 국민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2022년 S/S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인간 캘빈클라인’ 이라는 수식어답게 캘빈클라인의 봄 시즌 아이템들을 ‘찰떡 소화’ 하며 환상 케미를 보여준 박서준은 살짝 젖은 헤어스타일과 나른한 포즈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의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번 2022년 S/S 컬렉션을 통해 햇빛에 일렁이는 물결을 연상시키는 빛과 그림자,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브라운관 등의 장치를 활용하여 ‘캘빈클라인을 찾아가는 뉴 페르소나’를 보여준다.

몽환적인 분위기 속 박서준은 우월한 기럭지로 이번 시즌 트렌드인 90년대 레트로 무드 데님 아이템을 활용한 ‘청청패션’과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의 스테디 셀러 아이템인 로고 티셔츠를 스타일링 했다. 이외에도 온라인 단독 상품인 그레이 스웨트 셔츠와 팬츠 셋업까지 소화해내며 완벽한 남친룩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박서준의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로 남성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하며 특히 ‘모노그램 티셔츠’는 화보 공개 후 판매량이 급증하여 이번 시즌에도 ‘출시하면 완판’ 신화를 이어갈 듯 하다”고 밝혔다.

1.2k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