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록스, 플로깅 활동과 함께 새로운 차원의 편안함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혁신적인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한 ‘라이트라이드™ 360 컬렉션’을 출시했다.

라이트라이드™는 깃털 같은 가벼움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2018년 첫 출시 이후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라이트라이드™ 360 컬렉션(Literide™ 360 Collection)’은 기존 라이트라이드™ 컬렉션의 최신 버전으로, 혁신적인 신기술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추가됐다.

컬렉션의 이름이자 주요 소재인 라이트라이드™ 폼은 크록스의 다른 슈즈 라인에 들어가는 크로슬라이트™ 폼보다 40% 더 부드럽고 25% 더 가벼운 크록스 컴포트 테크놀로지의 핵심 기술이다. 라이트라이드™ 360 컬렉션 슈즈는 풋베드 전체에 라이트라이드™ 폼이 적용되어 놀라운 가벼움과 우수한 탄성력이 배가 되었으며, 보다 다양한 애슬레져 활동에 적합한 지지력과 쿠션감을 갖췄다. 슈즈 상부에 적용된 몰드형 Matlite™ Motion의 니트 패브릭은 액티브한 활동에도 자유롭고 편안한 발 움직임을 선사하고 작은 구멍들을 디자인해 통기성과 유연성을 극대화했다. 발의 움직임을 반영한 마찰력과 내구성 역시 놓치지 않았다.

라이트라이드™ 360 컬렉션은 심플한 매력이 돋보이는 ‘라이트라이드™ 360 클로그(Literide™ 360 Clog)’와 독특한 마블 패턴이 적용된 ‘라이트라이드™ 360 마블 클로그(Literide™ 360 Marble Clog)’를 포함하여 스니커즈 형태인 ‘라이트라이드™ 360 페이서(Literide™ 360 Pacer)’의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라이트라이드™ 360 클로그’는 블랙/슬레이트 그레이, 네이비/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라이트라이드™ 360 마블 클로그’는 깔끔한 블랙 색상에 에너제틱한 상큼함이 더해진 블랙/시트러스, 세련된 펄 화이트에 오묘한 푸른 빛이 더해진 펄 화이트/멀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라이트라이드™ 360 마블 클로그’는 슈즈마다 각기 다른 마블 디자인이 적용되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라이트라이드™ 360 슈즈를 만나볼 수 있다.

스니커즈 형태의 라이트라이드™ 360 페이서 제품은 남성용은 블랙/슬레이트 그레이, 네이비/블루 그레이, 여성용은 블랙/슬레이트 그레이, 올모스트 화이트/올모스트 화이트의 각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라이트라이드™ 360 컬렉션 중 클로그 디자인은 지비츠™ 참(Jibbitz™ charm) 퍼스널라이징이 불가능했던 기존 라이트라이드™ 클로그와는 달리 슈즈 스트랩에 마련된 4개의 구멍에 원하는 지비츠™ 참을 꽂을 수 있으며, 페이서 디자인에는 클립형 지비츠™ 참을 장식해 자신만의 유니크함을 더할 수 있게 되었다.

204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