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노우피크 어패럴, 유틸리티 재킷 시리즈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시그니처 유틸리티 재킷 출시와 함께 따뜻해진 날씨에 걸맞은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헤리티지를 담고 있는 유틸리티 재킷 시리즈는 원단이 좌우로 편안하게 늘어나는 2WAY 스트레치 소재로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적인 퍼포먼스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나일론 소재로 촉감이 부드럽고 시원하며 발수 코팅된 원단을 사용해 생활 방수 기능을 더했다.

아웃포켓 바람막이와 시그니처 제품인 루트3 포켓 바람막이는 다양한 포켓이 장착되어 수납과 실용성을 겸비했으며, 후드와 밑단에 스트링을 적용해 원하는 핏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카키, 차콜, 머스터드 등 자연을 담은 컬러로 구성되어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컬러를 선택해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가벼운 소재로 편안하면서 활동성이 뛰어난 조거 팬츠를 매치하면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데일리 캐주얼룩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22SS 봄 재킷 3종을 1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이벤트 소식과 22SS 아이템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51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