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데이즈, ‘HUE OF SUMMER’ 출시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DAZE DAYZ)가 2022년 프리썸머 컬렉션을 14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의 빛깔(HUE OF SUMMER)’로 새벽부터 해 질 녘까지의 여름의 빛깔에서 영감을 얻었다.
새벽의 여름 안개, 구름 한 점 없는 하늘, 깊은 바다, 해 질 녘 노을 등 여름을 표현하는 색조를 아쿠아블루, 라임그린, 핑크를 키 컬러로 하여 소프트한 그라데이션과 몽환적인 홀로그래픽, 경쾌한 스트라이프 등으로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은 수영복, 리조트웨어는 물론 확대된 READY-TO-WEAR 라인으로 선보인다.
핑크와 그린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자켓과 스커트로 구성된 투피스, 샤이니 한 소재의 블라우스, 빈티지한 트위드 세트, 컷아웃 디테일의 원피스와 스커트, 레이스 탑 등을 만날 수 있다. 강렬한 컬러감과 레트로 무드가 강조된 의류 라인은, 관능적이면서도 밝고 위트 있는 믹스 앤 매치 스타일링으로 브랜드의 캐릭터를 표현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데이즈데이즈의 수영복 라인은,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하여 만든 리사이클 소재인 효성의 ‘리젠(REGEN)’을 사용하여 지속가능한 패션에 대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이번 컬렉션 역시 소비자가 자신의 체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쉐잎과 사이즈를 선보인다. 비키니는 4가지 형태의 탑, 3가지 타입의 바텀을 각각 4가지 사이즈로 구성하여 취향과 체형에 맞게 믹스하여 활용할 수 있다.
원피스 수영복은 스퀘어넥, 홀터넥, 튜브 스타일 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수영복과 리조트웨어, RTW의 모든 패턴은 데이즈데이즈가 개발한 그래픽을 사용하여 독특하면서도 경쾌한 썸머룩을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