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지웨어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봄이 오면서 가볍고 화사한 옷차림에 눈길이 가기 마련이다. 코로나19로 활동 반경이 줄면서 올 봄에는 실내에서 편하게 입으면서도 가까운 거리의 외출복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이지웨어가 특히 각광받고 있다. 이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은 뉴트럴 컬러의 이지웨어 아이템을 선보이며 올 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이지웨어룩을 제안한다.
먼저,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강조할 수 있는 아노락은 점퍼 하나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엔에프엘은 이번 시즌 밑단 스트링을 조절해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 블록 디자인의 아노락을 선보였다.
아노락에 조거 팬츠를 매치하면 에슬레저룩을, 맨투맨이나 티셔츠를 레이어드하면 영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의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재킷을 레이어드해 아노락을 일반 후디처럼 연출하면 트렌디한 룩을 쉽게 완성할 수도 있다.
레트로 무드를 살릴 수 있는 자켓도 눈여겨볼 만하다. 엔에프엘이 새롭게 선보이는 자켓은 사선 절개 디자인과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레트로 무드의 자켓이다. 컬러 블록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줄 수 있고, 긴바지, 반바지, 티셔츠 등 시리즈 제품과 교차 코디하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여성 셋업과 커플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173 Likes
3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