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누보텐, 2022 S/S ‘Daydream’ 컬렉션 출시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누보텐(NUVO10)이 2022 S/S 컬렉션 ‘데이드림(Daydream)’을 공개했다.

절제와 순수, 낭만과 자유의 모습을 그려낸 이번 시즌 누보텐은 심플하고 클래식한 아이템들을 봄 내음이 나는 컬러로 로맨틱하게 재해석하였다.

클래식을 대표하는 트위드 셋업은 이번 시즌 키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크롭 자켓과 미니스커트로 풀어냈으며 다채로운 색감의 원사를 블렌디드 하여 경쾌한 무드로 제안한다. 또한, 여밈에 단추로 포인트를 준 테일러드 크롭 재킷과 매니시한 느낌의 오버핏 수트는 심플하지만 평범한 룩도 스타일리시하게 바꾸어 놓는 매력을 가지고 있어 단품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누보텐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블라우스와 원피스는 셔링과 핀턱, 볼륨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하였다. 특히, 풍성한 소매의 우아한 드레이프와 잔잔한 핀턱 트리밍은 과하지 않는 섬세한 실루엣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세일러 카라, 스모킹 주름, 플리츠 등 로맨틱한 디테일과 입체적인 실루엣은 매일매일 근사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기본에 충실한 심플함은 변치 않는 클래식의 가치를 느끼게 해준다. 또한, 심플함 속에서 더욱 돋보이는 엄선된 소재와 퀄리티는 시즌에 상관없이 자주 찾게 될 아이템으로 만들어준다.

낭만과 자유가 다시 찾아올 시기에 딱 어울리는 누보텐의 2022 ‘데이드림(Daydream)’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바이린샵(bylynn.shop)과 무신사, W컨셉, 29cm, 하고, 위즈위드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11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