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누보텐, 2021 겨울 컬렉션 ‘원더 어라운드’ 출시

65 / 100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누보텐(NUVO10)이 2021 겨울 컬렉션 ‘원더 어라운드(Wander Around)’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겨울 컬렉션은 늘 걷던 거리에서 차가운 겨울 내음이 느껴지는 기분 좋은 순간을 표현했다. 전체적으로 과한 디테일보다는 간결한 디자인에 집중했으며 소재 퀄리티 부분을 강화했다.

클래식한 멋이 돋보이는 헤링본 울 소재는 트렌치형 롱 코트와 원버튼 자켓으로 풀어냈다. 코트는 볼드한 단추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허리선까지 안감을 더해 디테일에도 세심한 신경을 썼다. 자켓은 일자로 떨어지는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스타일링에 따라 포멀하게도, 캐주얼하게도 연출할 수가 있으며 어깨 부분에는 패드가 내장되어 있어 탄탄한 어깨라인으로 잡아준다. 그 외에도 원사의 짜임이 돋보이는 노카라 크랍 자켓과 더블 트위드 자켓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겨울이면 가장 빛을 발휘하는 니트는 다양한 옷과 매치 또는 레이어드가 가능한 아이템으로 제안하며 차분한 매력과 퀄리티를 더했다. 캐시미어와 울이 블렌디드 된 가디건은 크랍 기장에 아웃포켓 디테일을, 니트 베스트에는 어깨 핀턱 주름과 밑단 밴딩 디테일을 주어 멋과 따뜻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담백한 심플함 속에서 텍스처의 아름다움과 섬세한 디테일로 완성된 누보텐 2021 겨울 컬렉션 ‘원더 어라운드(Wander Around)’은 공식 자사몰 바이린샵(bylynn.shop) 외에 무신사, W컨셉, 29cm, 하고, 위즈위드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28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