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세븐틴 민규, 팬심 녹이는 화보

세븐틴 민규가 역대급 명품 조각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글로벌 NO.1 뷰티 브랜드 랑콤은 엘르 매거진을 통해 세븐틴 민규와 함께 한 스킨케어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화보 속 민규는 완벽한 이목구비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화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여유로움이 한껏 묻어나는 나른한 애티튜드에 그와는 상반된 힘있는 눈빛 연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랑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로 완성한 매끈하면서도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와 영상 속 민규가 선보인 랑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는 엔자임 사이언스로 피부 리듬감을 깨워주는 제품이다.

각질 제거, 수분 보충, 모공 케어 등 사용 후 피부 사이클을 촉진시켜줘 4주 후 크리스탈처럼 맑고 투명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3%의 오일 에센스와 97%의 클리어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부 장착된 휘스크가 두 가지 에센스를 잘 섞이게 해주고, 마이크로 버블을 생성해 피부 깊이 전달해준다.

한편, 세븐틴 민규의 화보와 영상은 엘르 SNS 채널과 랑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랑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는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82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