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남주혁, 디올 남성 부티크 방문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의 앰배서더 배우 남주혁이 롯데 백화점 본점의 디올 남성 부티크에 방문해 화제다.

이날 남주혁은 디올 2022 여름 컬렉션을 착용하여 훈훈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파리-텍사스 테마를 담아낸 커피 브라운 컬러의 반소매 셔츠와 플라워 스웨터를 레이어드, 카키 컬러의 카고 팬츠와 B30 로우탑 스니커즈를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뽐냈다.

또한 디올 하우스의 뛰어난 장인 기술과 탁월함을 만날 수 있는 CD Diamond 메신저 파우치 백과 롯데 본점 남성 부티크 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인 파이톤 소재의 미니 새들 호보 백을 함께 스타일링하여 댄디한 패션을 완성시켰다.

새로운 부티크에서 남주혁은 CD Diamond 패턴이 돋보이는 커피 컬러의 캐주얼한 백팩을 착용하는 등 남주혁만의 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새로이 오픈한 롯데 백화점 본점의 남성 부티크에서 최상의 감상을 위한 안락한 공간에서 디올 남성 컬렉션의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의 미학이 담긴 다양한 남성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디올 2022 여름 컬렉션은 디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dior.com)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22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