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내셔널지오그래픽, 이진아와 ‘일상 모험가’ 캠페인 진행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의 거리두기 완화에 맞춰 싱어송라이터 이진아와 일상 모험 프로젝트 ‘일상 모험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모험해도 괜찮아’를 테마로 내건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지친 여행자들에게 거창하지 않더라도 언제든지 떠날 수 있는 일상 모험의 응원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싱어송라이터 이진아와 함께 고(故) 김광석의 명곡 ‘바람이 불어오는 곳’을 리메이크한 뮤직비디오 ‘일상 모험歌’를 공개한다. 제목에는 한자 ‘노래 가(歌)’를 넣어 일상 속의 작은 모험과 음악이 생활을 풍요롭게 한다는 뜻을 담았다.

뮤직비디오는 29일 내셔널지오그래픽 공식 채널인 엔스테이션몰,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선보인다. 영상은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자연에서의 모험을 꿈꾸는 이진아의 모습을 통해 ‘일상에서의 모험’이라는 캠페인 주제를 아름답게 표현했다. 특히 이진아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보컬로 용기와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일상 모험 사진 공모전’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일상에서 경험한 모험의 순간이 담긴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엔스테이션몰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인스타그램 URL’ 댓글을 남기면 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10명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 제품으로 구성된 100만 원 상당의 일상 모험歌 키트, 30명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 티셔츠, 5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응모 기간은 4월 29일부터 5월 26일까지이며 당선작 발표는 6월 3일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일상 속 작은 모험의 의미를 전하고 그것이 거창하지 않더라도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 싱어송라이터 이진아와 함께 특별히 준비한 리메이크 뮤직비디오에는 모험의 열정을 응원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뜻을 담았다”며 “설레는 노래와 함께 모험에 대한 열정을 되찾고 더 멋진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85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