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타일부터 기능성까지 겸비한 GORE-TEX룩

야외 활동에 어울리면서 기능성까지 고려한 패션은 캠핑의 즐거움을 한층 더해준다. 고어텍스 제품과 함께라면 나만의 스타일리쉬한 캠핑룩 완성이 가능하다.

네파의 ‘공용 마운틴 인피니움 아노락’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를 적용해 방풍에 뛰어난 아노락 자켓이다. 소매 부분에는 고어텍스 인피니엄 로고가 프린트 되어 있어 스타일리쉬하며 양쪽 사이드 부분 주머니 사양으로 넉넉한 수납 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기능성 스타일로 연령 구분 없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아크테릭스 ‘베타 재킷’은 뛰어난 방수 및 투습성, 방풍 기능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되어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슬림한 후드는 당기기만 해도 빠른 핏 조절이 가능하며, 가볍게 레이어링하여 착용하기 적절한 핏으로 활동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도와줄 인체공학적인 패턴을 가져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코오롱스포츠의 ‘고어 인피니엄 언라인드 재킷’은 뛰어난 방풍 및 투습 기능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인피니엄 언라인드 소재를 하이브리드한 방풍 재킷이다. 안감이 없는 소재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하단 부분에는 신축성이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에서도 초점을 두었다. 또한 후드가 더해져 갑작스러운 비나 강풍에도 편리하게 꺼내 사용할 수 있어 완성도 높은 나만의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편리ㆍ보온ㆍ수납 삼 박자를 모두 갖춘 GORE-TEX 룩

쾌적한 캠핑을 즐기기 위해서는 찬 바람은 막아주고 활동 중 발생하는 내부 열기는 빠르게 배출해 줄 수 있는 기능성 의류를 챙겨야 한다. 야외 생활에 알맞게 수납공간까지 넉넉하다면 안성맞춤이다.

몬츄라의 ‘매직 2.0 쟈켓’은 뛰어난 방수 및 투습성, 방풍 기능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소재가 사용된 제품이다. 가볍고 부드러우며 통기성이 뛰어나고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적용해 야외 활동에 최적화됐다. 여기에 완전 방수 기능을 더해 갑작스러운 비에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다. 여기에 자켓을 보관하기 용이한 별도 파우치도 포함되어 있어 옷을 벗고 입을 때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아이더의 ‘KAIDEN (카이든) β 고어 인피니움 방풍 자켓’ 제품은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하기 쉽다. 방풍과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넉넉한 옆 주머니와 가슴 포켓으로 소지품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어 캠핑 시 가장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추천한다.

K2의 ‘시그니처 인피니움 자켓’은 고어텍스 팩라이트를 사용해 가볍고 활용도가 높은 라이프 스타일이 홑겹 자켓이다. 투습 및 방풍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 역시 적용된 제품이며, 활동성이 높은 야외 활동에 적격이다. 여행, 캠핑, 등산 외에도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가볍게 입을 수 있어 캠핑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55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