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누피, 찰리브라운이 컨버스와 만나다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가 피너츠(PEANUTS)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피너츠는 사랑스러운 그림체와 긍정적인 메시지로 7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 세계에서 사랑받아온 애니메이션으로 ‘컨버스 X 피너츠’는 어린 시절의 향수를 자극하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어패럴, 키즈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오리지널 컨버스 스니커즈와 어패럴에 디테일을 더해 팬들의 어린 시절의 추억을 그대로 담아냈다.

척테일러 올스타는 레드와 화이트 두 컬러로 출시되며 클래식한 디자인에 아이코닉한 피너츠 캐릭터들이 프린트 되어있다. 레드 컬러는 피너츠의 모든 캐릭터가 카툰 그래픽으로 등장하며 미드솔에 지그재그 포인트 디테일이 새겨져 있다.

화이트 컬러는 피너츠의 대표적인 캐릭터 스누피와 우드스탁이 함께 하는 순간을 표현했다. 두 컬러 모두 어린이용 사이즈가 함께 출시된다

척테일러 올스타 제품 모두 컨버스 X 피너츠 로고 라벨 텅과, 지그재그 핀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새겨져 있는 탑 라인이 특징이다.

척 70 은 빈티지한 척 70 디자인에 우드스탁 캐릭터가 캔버스 어퍼에 생동감 있게 올 오버로 프린트 되어 있다.

원스타는 로우 탑 스타일로 프리미엄 스웨이드 어퍼에 캐릭터 바로 위 컨버스 로고가 포인트로 매치되어 있다.

척 70과 원스타 모두 지그재그 디테일이 몰딩된 아웃솔이 특징이다.

564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