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헬렌카민스키, 정유미 화보 공개

배우 정유미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6월호를 통해 눈부신 여름날의 무드를 담은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호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헬렌카민스키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빛나는 햇살의 따뜻한 분위기와 정유미의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한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보 속 정유미는 휴양지의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드레스와 니트에 헬렌카민스키의 모자를 매치한 다양한 리조트 룩을 선보였다. 정유미는 한여름 햇살처럼 강렬한 레드 니트에 챙이 넓은 카플린 모자를 쓰고 우아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드라마틱한 프린트 드레스에 보터햇 모자를 연출해 그대로 따라 입고 싶을 만큼의 매력적인 리조트 룩을 완성했다.

한편, 정유미가 착용한 모자들은 모두 헬렌카민스키 제품으로 알려졌다. 1983년 호주에서 탄생한 헬렌카민스키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스타일로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유명한 천연 라피아 소재의 모자 컬렉션은 물론 의류와 가방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전통 공예와 현대적 디자인의 조화와 장인정신으로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은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헬렌카민스키의 모자 컬렉션은 공들여 꾸미지 않아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헬렌카민스키와 정유미가 함께한 화보는 하퍼스 바자 6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50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