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22 유망 패션브랜드 글로벌화 지원 본격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이창양) 지원으로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가 진행하는 “2022 유망 패션브랜드 글로벌화 지원” 사업 참가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지원사업중 “글로벌 마케팅 지원”에 20개 브랜드, “르돔 쇼룸 마케팅 지원”에 31개 브랜드를 선정하였다.

“글로벌 마케팅 지원”은 해외 패션 B2B 전시회 및 패션쇼 참가, 오프라인 B2B 세일즈랩 입점, 온라인 B2B 플랫폼 입점 중 선택 지원하며 지원 방식은 사업 실행 후 평가를 통해 정부지원 60%, 업체부담 40%를 적용하여 최대 500만원을 지원하게 된다.

“르돔 쇼룸 마케팅 지원”은 르돔 오프라인 쇼룸 입점과 상시 비즈니스 마케팅을 지원한다.

동대문에 위치한 르돔 쇼룸 오프라인 공간에서는 제품을 상시 전시하며, 촬영 스튜디오, 쇼룸 공간 등 시설 대관을 통해 제품 촬영, PT쇼, 팝업스토어, 업무 미팅 등 다양한 비즈니스 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르돔 쇼룸에서는 국내 유력 패션 바이어와의 네트워킹 데이를 정기적으로 운영하며, 글로벌 바이어와의 비즈니스 연계를 통해 국내외 유통망 확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다수 스타일리스트 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입점 브랜드의 대중홍보와 매출상승을 견인하게 된다.

59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