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조이그라이슨 컨셉 스토어 방문한 셀럽들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 한소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 컨셉 스토어 오픈 행사에 앰버서더인 배우 한소희, 이주명을 비롯해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꼽히는 효민, 정혜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 이주명>

이날 컨셉 스토어 행사장을 방문한 셀럽들은 도심 속 작은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이색적인 공간으로 꾸며진 컨셉 스토어 ‘버터플라이 가든(BUTTERFLY GARDEN)’에서 다양한 신제품들을 직접 착용해보고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 전효성>

조이그라이슨의 첫 번째 컨셉 스토어 ‘BUTTERFLY GARDEN’은 인고의 시간을 보내고 자유로운 세상과 만나 아름답게 날아오르는 나비의 신비한 변이 과정에서 영감을 받았다.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 정혜성>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컨셉 스토어는 도심 속 작은 휴양지 컨셉으로 이국적이면서도 이색적인 공간에서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선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

조이그라이슨 컨셉 스토어 ‘BUTTERFLY GARDEN’은 6월 26일까지 운영되며, 조이그라이슨의 아이코닉한 백과 의류 그리고 쥬얼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

더불어, 조이그라이슨 컨셉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전 구매 고객 대상 핸드크림 증정, 30만원 이상 구매 시 티셔츠 증정, 50만원 이상 구매 시 카프리 토트백 증정, 레디투웨어 및 가방 전 제품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5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