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커버낫, 2022 핫 썸머 룩북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2022 핫썸머 룩북을 공개했다. 해변에서의 캐주얼한 스타일과 요트장에서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이번 커버낫 화보를 통해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을 표현했다.

‘여름으로의 항해 : THE SUMMER VOYAGE’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선명한 햇빛과 시원한 바람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핫 썸머에 어울리는 그래픽이 적용된 티셔츠부터 트렌디한 크롭티까지, 이번 룩북을 통해 이전보다 다양한 커버낫의 핫썸머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핫썸머 라인 중 눈여겨볼 아이템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C 로고 와펜 디테일이 특징인 쿨 피케 티셔츠.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가벼우면서 우수한 통기성으로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커버낫만의 시그니처 그래픽이 새겨진 티셔츠와 여성 라인의 크롭 반팔티까지 더해져 이전보다 다채로워진 커버낫의 여름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다.

티셔츠와 함께 쇼츠와 쪼리, 볼캡 등 풍성하게 구성된 커버낫 2022 핫썸머 룩북 속 상품은 커버낫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편집샵 무신사, EQL, 29CM, 스타일쉐어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284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