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클리오 ‘클클세일’ 참여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클럽클리오 전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클클세일’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클클세일’은 매달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더마토리, 트윙클팝 등 클럽클리오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에이블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페리페라 ‘에어리벨벳 물복딱복 컬렉션 틴트’, 클리오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구달 ‘비타C 토너패드’ 등 브랜드별 대표 상품들을 풍성한 할인 헤택에 선보인다. 가격대별로 적용 가능한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해 스킨케어, 베이스 메이크업, 포인트 메이크업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화장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는 입점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내며 기록적인 협업 성과를 이끌었다. 지난해부터 클럽클리오 ‘클클세일’을 비롯, 클리오 신상품 론칭 기념 단독 할인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유저 유입률을 높였고, 억대 매출을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행보를 보였다. 페리페라와 캐릭터 일러스트 브랜드 ‘테틈’의 컬래버레이션 론칭 프로모션도 하루 만에 준비된 물량을 모두 완판하는 성과를 거뒀다.
패션플랫폼 중 ‘뷰티 카테고리 상품 구매 경험’ 1위 플랫폼인 에이블리는 향후 화장품 브랜드사와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4월 오픈서베이가 발표한 ‘MZ세대 패션앱 트렌드 리포트 2022’에 따르면 에이블리는 뷰티 품목 구매 경험 비율이 가장 높은 플랫폼으로 조사됐다. 향후 뷰티 품목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 비중 역시 에이블리가 1위로 나타나 ‘신흥 뷰티 채널’로서의 저력을 증명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입점 브랜드와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단독 선론칭, 컬래버레이션 등 오직 에이블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에이블리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뷰티 브랜드와 유저분들을 위해 더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