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김우빈, 여름 향기 가득한 청량한 매력
지난 14일, 배우 김우빈이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행사장에 방문해 청량한 매력을 선보였다.
김우빈은 이번에 한정판으로 새롭게 출시된 조 말론 런던의 ‘와일드 스위밍 컬렉션(Wild Swimming Collection)’ 행사장에 방문하여 시향 및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하였으며, 이에 와일드 스위밍 컬렉션 각 제품들의 향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김우빈이 체험한 와일드 스위밍 행사장 방문 시, 모든 방문자에게 신제품을 시향해볼 수 있는 센티드 메일러가 증정되며, 모든 구매 시에는 왁스 실링 포장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와일드 스위밍 컬렉션을 2종 이상 구매 시 리미티드 투명 파우치가 증정되며, 신제품 외 2종 이상 구매 시에는 리미티드 포장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점점 무더운 여름으로 접어드는 요즘, 와일드 스위밍의 매력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행사장에서 나만의 여름 프레그런스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조 말론 런던의 와일드 스위밍 행사는 7월 5일까지 신세계 강남점을 비롯, 신세계 본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신세계 광주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별로 행사 진행 일정이 상이하며, 자세한 매장별 행사 일정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751 Likes
42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