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루이까또즈, 유돈초이 22AW 컬렉션 시작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돈초이(EUDON CHOI)가 함께 한 독보적인 색채감으로 완성된 루이까또즈의22AW 컬렉션의 프리오더가 시작됐다.

지난 2월 19일 런던 패션위크 유돈초이 컬렉션에 함께한 루이까또즈는클래식한 분위기에 과감하고 대담한 팔레트를 얹어 기존의 클래식한 이미지와는 색다른 라인업을 공개했다.

루이까또즈x유돈초이 22AW컬렉션은 이탈리아 감독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의 1965년 첫 번째 컬러 영화, ‘붉은 사막'에서 영감을 받아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컬러 팔레트의 제품 군을 선보인다.

컬렉션에 주로 사용된 레드와 오렌지 색상의 나열로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 더 큰 감사를 표현한다.

그 외 블루, 머스타드, 핑크 등 팝한 컬러와 버건디, 토프, 탄 등 컬러의 조화를 통해 조각적 비전, 현대성 및 강력한 서사를 선사한다.

6월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프리오더 기간동안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6월 20일 오픈), 30만원/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유돈초이 사은품을 별도 증정한다.

대담하고 선명한 컬러로 표현된 루이까또즈와 유돈초이가 함께 전개한 22AW 컬렉션은 총 10개 가방 라인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정식 출시일인 7월 7일부터 루이까또즈 공식 사이트(stylelq.com)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79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