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루이까또즈, 새로운 하우스 뮤즈 배우 채수빈

세련된 프랑스 감성과 독보적인 장인정신이 깃들여진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가 새로운 하우스 뮤즈로 활동하게 된 배우 채수빈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였다.

사랑스러운 매력과 폭넓은 연기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채수빈은 이번 루이까또즈 화보를 통해 가을을 느낄 수 있는 2가지 분위기를 연출하며 그 매력을 여과 없이 선보였다.

첫 번째로는 세련된 도시감성을 느낄 수 있는 컷들로 그녀의 짧은 헤어스타일과 모던한 스타일링 그리고 감각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미니백을 연출하여 클래식한 시티룩을 표현하였다.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채수빈은 도회적 분위기를 깊이감 있게 표현하고 있으며, 그녀의 손끝에 보이는 미니백들은 올해 루이까또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된 디자이너 유돈초이의 컬렉션의 핸드백들로 세련된 컬러감과 구조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두 번째로는 시크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연출되었다. 긴 헤어스타일에 페미닌한 스타일링은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으며, 빈티지한 프롭과 부드러운 라이팅의 연출로 루이까또즈가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움을 표현하였다..

사랑스러운 매력과 다채로운 연기 활동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채수빈은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고혹적 분위기와 세련된 감성, 자연스러운 표정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으며, 현장에서 이런 채수빈을 보며 브랜드 관계자들은 그녀의 매력에 감탄을 자아냈다.

탄탄한 브랜드 히스토리와 럭셔리한 감성이 깃든 루이까또즈와 다양한 매력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 채수빈이 만나 새롭게 보여줄 루이까또즈의 앞으로의 발걸음이 기대된다.

490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