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캉골x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두 번째 협업

캉골x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두 번째 협업 | 1영국 토털 캐주얼 브랜드 캉골(KANGOL)이 미국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의 디퓨전 브랜드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Marc by Marc Jacobs)’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모자를 선보인다.

캉골 디자인 디렉터 닉 해리스와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의 남성복 디자인 팀이 협업해 만든 2013 F/W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두 브랜드 특유의 헤리티지를 반영했다. 캉골 대표 아이템 ‘504’ 헌팅캡의 기본 요소를 살린 제품과 야구 모자에서 착안한 제품 등이 바로 그것.

특히 캉골 고유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유지하며 보석의 다채로운 색감을 모티브로 한 마크 바이마크 제이콥스의 감성이 돋보인다. 캉골을 상징하는 캥거루 심볼을 중심으로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의 로고가 둥글게 그려져 있어 더욱 눈에 띈다.

총 10종으로 구성됐으며, 국내에는 앙고라 일종인 쉐보라 소재의 ‘스페이스캡’과 사냥꾼의 귀를 덮는 모자에서 유래한 ‘트래퍼’ 모자를 판매한다. 가격은 각각 14만 8000원, 24만 8000원.

캉골x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두 번째 협업 | 2이들 제품은 AK플라자 분당, 수원점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본점, 목동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5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캉골 관계자는 “역사 깊은 영국의 모자 브랜드와 미국 패션계에 영향력을 끼치는 패션 브랜드가 만나 또 한번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본다”며 “지난 시즌 첫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관심이 뜨거웠던 만큼 이번 제품 출시에도 감각 있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캉골은 올해 75주년을 기념해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를 비롯, 배우 사무엘 L. 잭슨, 디즈니 등 세계적 명사와 협업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모자를 선보이고 있다.

326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