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뉴발란스의 첫 여성 컬렉션 ‘NB SHIFTED LINE’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첫 뉴발란스 쉬프티드 라인 여성 컬렉션을 발매하며 브랜드 엠베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인다. 뉴발란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NB SHIFTED LINE 여성 컬렉션은, 뉴발란스의 아카이브에서 찾은 과거 모델들의 해체, 충돌, 변형을 통해, 뉴발란스의 오리지널을 재구성하여(SHIFTED) 새로운 아이코닉 실루엣을 탄생시켰다.

<사진제공=뉴발란스>

다양한 그래픽을 믹스매치한 방법부터 오버레이 등 뉴발란스의 헤리티지를 더욱 새로운 방식으로 표현했다. 대표적인 뉴발란스 신발은 327, XC72, 5740 등 3가지 제품군으로 구성됐고, 뉴발란스 쉬프티드 라인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는 ‘Colorful Emotions’ 이라는 컨셉으로 진행했다.

<사진제공=뉴발란스>

아이유는 음악을 통해 전달하고 있는 다양한 감정들을 이번 화보를 통해 컬러풀하게 풀어내어 다채롭고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시켰다. 화보 속 아이유는 뉴발란스 쉬프티드 라인 바람막이를 활용해 편안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다.

<사진제공=뉴발란스>

뉴발란스는 관계자는 “이번 뉴발란스 쉬프티드 라인 여성 컬렉션을 통해 특유의 뉴발란스 헤리티지를 새롭게 녹여냈다”며, “아이유가 착용한 바람막이 뿐만 아니라 맨투맨, 후드티, 팬츠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 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뉴발란스>

한편, 뉴발란스 쉬프티드 라인 여성 컬렉션은 8월19일 (금) 오전11:00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 무신사에서 발매되며, 남성 컬렉션은 8월26일 (금)에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와 무신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50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