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이카 화이트, 푸마의 헤리티지 스니커즈 ‘스웨이드’의 만남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에이카 화이트(AECA WHITE)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협업한 ‘에브리데이 에이카, 에브리데이 스웨이드(EVERYDAY AECA, EVERYDAY SUEDE)’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에이카 화이트의 ‘프리미엄 베이직’ 라인과 푸마의 헤리티지 스니커즈인 ‘스웨이드’를 매치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두 브랜드가 지향하는 타임리스의 가치를 표현하고자 기획되었다.

10인의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는 ‘프리미엄 베이직’라인을 상징하는 5가지 키워드인 헤리티지, 클래식, 타임리스, 심플, 베이직을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에이카 화이트의 후디, 스웨트 셔츠, 조거 팬츠와 다양한 컬러의 스웨이드를 매치해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유튜버, DJ, 프로듀서, 디자이너, 모델, 복서 등의 다양한 직업군과 10대부터 60대까지 나이와 성별, 국적을 넘나드는 10인의 인플루언서들은 각자의 개성이 어우러진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편안하고 실용적이며 트렌드에 치우치지 않는 두 브랜드의 ‘에브리데이 에이카, 에브리데이 스웨이드’ 캠페인은 8월 25일부터 에이카 화이트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푸마 코리아 및 에이카 화이트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206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