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고윤정, 격이 다른 분위기로 소화한 하이주얼리

배우 고윤정이 <보그코리아> 9월호를 통해 격이 다른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뽐냈다.

26일 프랑스 하이주얼리 메종 부쉐론(Boucheron)은 공식 앰버서더로 활동중인 배우 고윤정과 보그코리아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스크린 데뷔작인 '헌트'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은 고윤정. 이번 부쉐론의 하이주얼리 화보에서는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포토제닉한 매력을 담아 눈길을 끈다.

특히, 고전 명화를 연상케하는 클래식한 분위기로 이목을 끌었다. 숄더라인을 감싸는 네크리스와 다이아몬드, 오닉스가 세팅된 가젤 링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하고, 블랙 오프 숄더 드레스에 열대 꽃의 부드러움을 담은 브로치로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자연의 색을 담은 플라워 브로치와 기하학적인 팬던트 이어링 그리고 해변의 산호를 모티브한 주얼리, 강인한 매력을 담은 네크리스 등을 각기 다른 콘셉트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각기 다른 스토리의 하이주얼리를 본인의 분위기에 맞춰 연출하며, 세련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는 평이다.

고윤정의 화보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부쉐론의 까르드 블랑슈(CARTE BLANCHE) '아이외르(AILLEURS)' 컬렉션은,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다섯 가지 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그 자체로 원시 상태에 머무르는 곳인 외딴곳을 비롯해 사막에서 바다, 산, 열대우림에 이르기까지 모순적이라고 여기지는 세계와 소재를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한편, 고윤정이 화보 속에서 선보인 하이 주얼리 컬렉션은 부쉐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255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