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피겨 여왕 김연아, 프로스펙스 ‘YUNA14’ 다운 화보 공개

[FS화보] 피겨 여왕 김연아, 프로스펙스 ‘YUNA14’ 다운 화보 공개 | 1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PROSPECS)가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와 함께한 ‘YUNA14’ 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프로스펙스의 다운재킷과 레깅스, 트레이닝 팬츠, 후드 집업 등을 김연아 선수가 착용해 스포티하고 감각적인 워킹룩을 연출해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화보 속 김연아는 슬림 다운 재킷과 스커트 레깅스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고 비비드한 컬러 다운 스타일링을 선보여 한층 세련된 겨울 여신으로 변신했다. 또한 심플한 퀼팅 라인과 라쿤퍼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롱 다운에 후드 집업을 매치해 시크한 느낌의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울러 산뜻한 민트 컬러 다운 재킷에 W워킹화를 착용해 일상 워킹룩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일명 ‘연아 다운’인 YUNA14 다운은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심플한 퀼팅 디테일과 상큼하고 세련된 컬러 디자인으로 가볍고 생동감 있는 다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며 “기존의 스포츠웨어와는 다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고 일상복으로 코디해도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스펙스 YUNA14 다운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겸비해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연출이 가능하다. 구스 다운, 뮬라드 다운, 덕 다운 등 다양한 충전재를 비롯 퀼팅, 우븐, 니트 등 서로 다른 소재들과의 하이브리드를 통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스커트 레깅스는 패딩과 퀼팅 디테일을 적용해 따뜻하며, 트레이닝 팬츠에도 패딩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였다.

20131206_PROSPECS_yuna (5)

20131206_PROSPECS_yuna (4)

20131206_PROSPECS_yuna (2)

352 Views
9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