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쌤소나이트 레드, 새 얼굴에 김수현·안젤라 베이비
비즈니스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브랜드 새 얼굴에 배우 김수현과 중화권 톱스타 안젤라 베이비를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4년 S/S 시즌 광고 및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배우 김수현은 최근 중화권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패션-뷰티 시상식인 ‘2013 코스모 뷰티 어워즈’에서 ‘아시아 드림 스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셀러브리티로 인정 받았다. 또한 배우 전지현과 안방 극장에 복귀하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안젤라 베이비는 중국에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최고의 셀러브리티로, 모델 데뷔이후 메이크업, 패션 등 다양한 영역에 활동하며 중화권 원너비 스타로 손꼽히고 있다.
쌤소나이트 레드 마케팅 김희정 본부장은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가 쌤소나이트 레드의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며 “한국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두 글로벌 스타의 만남이 쌤소나이트 레드의 새로운 바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쌤소나이트 레드와 김수현, 안젤라 베이비가 함께한 TV CF는 내년 2월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186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