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눈물의 여왕’ 김수현이 착용한 럭셔리 워치는? 

'눈물의 여왕' 김수현이 착용한 럭셔리 워치는?  | 1
[사진출처=tvN ‘눈물의 여왕’]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연일 화제다. tvN 토일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인 ‘홍해인(배우 김지원)’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배우 김수현)’ 3년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눈물의 여왕' 김수현이 착용한 럭셔리 워치는?  | 2
[사진출처=tvN ‘눈물의 여왕’]

지난 3월 24일에 방송된 6회에서 백현우(배우 김수현)는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깔끔한 봄버 재킷에 블랙 팬츠를 매치하여 산뜻한 남친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블루 다이얼의 사각형 쉐입의 시계를 함께 연출해 청량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김수현이 착용한 미도의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는 1973년 출시된 ‘멀티 스타’를 재해석한 모델로서 고전적인 원형에서의 새로운 관점으로 TV 모양의 케이스 디자인을 아이코닉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58만원.

'눈물의 여왕' 김수현이 착용한 럭셔리 워치는?  | 3
[사진출처=Kim Soo Hyun 개인 SNS]

배우 김수현은 2020년부터 현재까지 미도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드라마에서 미도의 다양한 컬렉션을 착용하며 완벽한 재벌 사위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눈물의 여왕' 김수현이 착용한 럭셔리 워치는?  | 4
[사진출처=Kim Soo Hyun 개인 SNS]

미도의 관계자는 “미도의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는 ’눈물의 여왕’ 속 백현우와 같이 평소 수트 혹은 캐주얼한 데님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탄탄한 대본과 연출, 그리고 주연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시리즈(비영어) 3위에 랭크되는 등 글로벌 인기몰이 중이다.

284 Likes
6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