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SSF샵, 손석구와 함께한 스타일링과 브랜딩 철학

<사진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패션 업계 대표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차원에서 오는 23일부터 올 가을 겨울 시즌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삼성물산>

SSF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 ‘세사패TV’는 콘텐츠 조회수 1천 7백만 회, 구독자 14만여 명에 이르는 패션계 대표 채널이다. 패션과 예능을 결합해 다양한 셀럽들의 패션 이야기를 진솔하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는 콘텐츠로 SSF샵은 이를 토대로, 올 8월말 누적 매출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40% 이상 신장률을 기록하는 한편 신규 고객 유입률이 전년비 20% 이상 증가했다. 신규 고객 중 MZ세대가 70% 이상 차지하는 등 명실공히 패션 대표 플랫폼으로 도약했다.

<사진제공=삼성물산>

특히, 이번 가을겨울 시즌 SSF샵은 ‘구 씨’ 바람을 일으키며 여심을 저격한 배우 손석구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손석구는 남성적이면서 매혹적인 비주얼을 바탕으로, 아미/메종키츠네/르메르 등 신명품은 물론 갤럭시/빈폴/에잇세컨즈 등으로 코디한 가을겨울 시즌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SSF샵은 ‘세상이 사랑하는 패션’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광고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 철학을 강조했다.
과감하게 때론 과하지 않게, 내 취향대로 입거나 얘 취향대로 입거나, 패션의 완성이 얼굴이든 양말이든, 여친룩 혹은 남친룩, 유행에 따르는 편 또는 유행과 따로 노는편 등 다양한 메시지를 던지며 ‘세상이 사랑하는 패션에는 정답은 필요 없다’고 외친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은 “SSF샵은 지난해부터 ‘세상이 사랑하는 패션’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MZ세대와 진정성있게 소통하며 패션업계 리딩 플랫폼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라며 “패션 플랫폼으로서 패션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고, 구경과 발견의 재미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경쟁우위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SSF샵은 내달 3일까지 이번 캠페인과 함께 고객 참여형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캠페인 영상 시청 고객 대상 최대 50% 할인 랜덤 쿠폰 증정, 최대 5만 퍼플코인 제공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 이달 26일부터 30일까지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의 신상 래플 이벤트가 열리는데,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사진을 #트렌치다입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회원 중 베스트로 선정되는 회원에게는 최대 50만원 퍼플코인을 증정한다.

51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