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인터내셔날, 스포츠 웨어 르메르시앤 론칭
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이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르메르시앤(L.Merci Anne)‘에서 유니크 럭스 스포츠웨어를새롭게 선보인다.
FW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은 ‘르메르시앤(L.Merci Anne)’은 액티브웨어 라인으로, 활동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트렌디한 데일리 스포츠웨어를 제안한다. 컨템포러리가 어우러져 스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에 포커스를 맞췄다.
특히 최근 MZ 사이에서 인기 스포츠로 자리 매김 한 골프와 테니스에 착용 하기 좋은 기능성 소재와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추었다. 르메르시앤의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발랄한 컬러감으로 인증샷을 중요시 하는 2030세대의 여성들을 니즈를 충족 시킨다.
플라워 프린트 패턴의 세미오버핏 니트와 밑단 배색 플리츠 주름 스커트 착장은 여성스러우면서도 경쾌한 느낌이 나는 코디로 연출할 수 있다. 자카드 니트 베스트와 플리츠 주름 니트 스커트는 바디라인을 따라 깔끔하게 핏 되며 스커트에 이너팬츠가 연결돼 편안하면서 활동성을 준다. 배색 컬러 포인트로 레이어링 연출 가능한 니트 베스트, 간결한 디자인의 카라넥 니트, 감각적인 컬러블럭의 집업 니트 등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르메르시앤 관계자는 “이제는 스포츠 활동에도 미적 감각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을 위해서 스포츠와 라이프 스타일까지 다양한 코디네이션을 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했다.”며, “페미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다양한 아이템으로 ‘르메르시앤’만의 스포츠웨어를 선보일 것이다” 라고 전했다.
르메르시앤은 2022 FW 컬렉션은 전국 주요 매장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