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카카오스타일, 판매자 전용 사이트 ‘파트너라운지’ 오픈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를 운영하는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입점 스토어의 매출 성장을 위한 정보를 한 공간에 모은 ‘파트너라운지’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판매자 전용 사이트인 파트너라운지에선 스토어의 성장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한 번에 찾아볼 수 있다. 파트너사가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콘텐츠 큐레이션, 접근성, 가독성을 높였다.

카카오스타일이 파트너사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제작하고 있는 콘텐츠를 모두 파트너라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반기별로 소비의 큰 흐름을 짚어보는 ‘트렌드리포트’, 월 1회 카카오스타일의 주요 소식을 뉴스레터 형태로 전달하는 ‘제트레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현업 관계자의 노하우를 전하는 ‘세미나’ 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특정 스토어의 매출 향상 노하우를 인터뷰를 통해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지그재그, 패션바이카카오, 포스티에서 파트너사를 위해 새롭게 출시한 기능 및 사용 가이드, 데이터 인사이트, 스토어 지원 안내 등 주요 공지 사항도 파트너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스타일 정자영 파트너마케팅팀 리더는 “파트너라운지는 카카오스타일과 함께 성장해 나갈 파트너사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을 모은 올인원 플랫폼”이라며 “쇼핑몰 및 브랜드 운영과 상품 판매 등에 대한 콘텐츠를 읽기 쉽게 전달하는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파트너사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파트너라운지는 포털 사이트에서 ‘카카오스타일 파트너라운지’ 검색 후 접속 가능하며, 카카오스타일 파트너사 외에도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65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